방송


[김강헌][김명민 분] 차가운 심장과 위압적인 존재감을 가진 잔인한 우원시 조직 보스. 모두를 공포에 떨게 만드는 무소불위의 권력자로, 아들을 죽인 범인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유어 아너

아들의 살인을 은폐하는 판사 vs 아들의 살인범을 쫓는 무자비한 권력자.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의 부성 본능 대치극

 

출연진
  • [송판호][손현주 분] 올곧은 신념과 정의로운 사명, 따뜻한 성품으로 모두의 존경을 받는 판사. 오점 하나 없는 성공적인 삶을 살던 그지만, 한순간의 실수로 범죄자가 된 아들 송호영(김도훈)을 지키기 위해 사건을 덮기로 결정한다.
    [송판호][손현주 분] 올곧은 신념과 정의로운 사명, 따뜻한 성품으로 모두의 존경을 받는 판사. 오점 하나 없는 성공적인 삶을 살던 그지만, 한순간의 실수로 범죄자가 된 아들 송호영(김도훈)을 지키기 위해 사건을 덮기로 결정한다.
  • [김강헌][김명민 분] 차가운 심장과 위압적인 존재감으로 우원시를 손에 쥔 권력자. 모두를 공포에 떨게 만드는 무소불위의 권력을 이용해 아들을 죽인 범인을 쫓는다.
    [김강헌][김명민 분] 차가운 심장과 위압적인 존재감으로 우원시를 손에 쥔 권력자. 모두를 공포에 떨게 만드는 무소불위의 권력을 이용해 아들을 죽인 범인을 쫓는다.
  • [송호영][김도훈 분] 올곧은 판사 아버지 송판호 밑에서 자라 한국대 수석 입학까지 한 수재 중의 수재. 어리고 유약한 내면의 소유자로, 말 못 할 상처를 간직하고 있다.
    [송호영][김도훈 분] 올곧은 판사 아버지 송판호 밑에서 자라 한국대 수석 입학까지 한 수재 중의 수재. 어리고 유약한 내면의 소유자로, 말 못 할 상처를 간직하고 있다.
  • [김상혁][허남준 분] 아버지 김강헌의 난폭함과 잔혹함을 쏙 빼닮은 아들. 냉혈한 김강헌의 평정심을 흔들어 놓는 유일한 존재다.
    [김상혁][허남준 분] 아버지 김강헌의 난폭함과 잔혹함을 쏙 빼닮은 아들. 냉혈한 김강헌의 평정심을 흔들어 놓는 유일한 존재다.
제작진 / 연출
[연출] 유종선 [극본] 김재환 [크리에이터] 표민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테이크원스튜디오, 몬스터컴퍼니
편성시간
8/12 [월] 밤 10시 첫 방송!
방영채널
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