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교통범죄 일.망.타.진! 칼 대신 운전대를 쥔 도로 위 빌런들을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노브레이크 직진 수사극

크래시

교통범죄 일.망.타.진! 칼 대신 운전대를 쥔 도로 위 빌런들을 소탕하는 교통범죄수사팀의 노브레이크 직진 수사극

출연진
  • [차연호][이민기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주임, 경위. 과학고 조기 졸업 후 카이스트 수학과를 수석 입학한 인재이지만 사회성과 눈치가 없고, 사건 현장까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엉뚱한 캐릭터. 그러나 수학적으로 원인을 규명하는 능력과 특유의 꼼꼼함으로 TCI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어간다.
    [차연호][이민기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주임, 경위. 과학고 조기 졸업 후 카이스트 수학과를 수석 입학한 인재이지만 사회성과 눈치가 없고, 사건 현장까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엉뚱한 캐릭터. 그러나 수학적으로 원인을 규명하는 능력과 특유의 꼼꼼함으로 TCI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어간다.
  • [민소희][곽선영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반장, 경위.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지독한 근성의 소유자. 타고난 순발력과 실전으로 익힌 무술 실력에 더해, 장난감 다루듯 자유자재로 차를 모는 운전실력은 범죄자들의 도망갈 의지를 상실하게 만든다.
    [민소희][곽선영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반장, 경위.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지독한 근성의 소유자. 타고난 순발력과 실전으로 익힌 무술 실력에 더해, 장난감 다루듯 자유자재로 차를 모는 운전실력은 범죄자들의 도망갈 의지를 상실하게 만든다.
  • [정채만][허성태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장, 경감. 숨어있는 원석을 골라 TCI를 만든 장본인. TCI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늘 한발짝 물러서 팀의 중심을 잡아주고, 팀원들이 자기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정채만][허성태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장, 경감. 숨어있는 원석을 골라 TCI를 만든 장본인. TCI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늘 한발짝 물러서 팀의 중심을 잡아주고, 팀원들이 자기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 [우동기][이호철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원, 경사. 남다른 관찰력으로 CCTV 분석에 탁월하고, 특유의 꼼꼼함으로 자료 분석에 뛰어난 교통범죄계의 애널리스트. 외모와는 다르게 심성은 벌레 한 마리도 죽이지 못할 만큼 여리고 겁이 많다.
    [우동기][이호철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원, 경사. 남다른 관찰력으로 CCTV 분석에 탁월하고, 특유의 꼼꼼함으로 자료 분석에 뛰어난 교통범죄계의 애널리스트. 외모와는 다르게 심성은 벌레 한 마리도 죽이지 못할 만큼 여리고 겁이 많다.
  • [어현경][문희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원, 경장. TCI의 막내이자 안테나. 어렸을 때부터 익힌 태권도와 유도, 복싱 등 다양한 무예로 범죄자들과 맞설 때면 화려한 무술실력을 뽐낸다. 교통조사계에서부터 사수였던 민소희의 부름을 받아 TCI의 일원이 되었다.
    [어현경][문희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원, 경장. TCI의 막내이자 안테나. 어렸을 때부터 익힌 태권도와 유도, 복싱 등 다양한 무예로 범죄자들과 맞설 때면 화려한 무술실력을 뽐낸다. 교통조사계에서부터 사수였던 민소희의 부름을 받아 TCI의 일원이 되었다.
  • [표명학][허정도 분] 서울청 수사차장. 치안정감. 수완이 좋고 야심도 있어 무엇을 했더라도 성취를 이룰 만한 인물로 니편 내편이 확실하고 자기 사람은 확실하게 챙긴다. 자기편을 만들기 위해 일부러 난감한 상황을 만들고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약점을 잡기도 한다. 적당히 경찰 생활을 마무리하고 공천을 받아 정치에 입문할 계획이다.
    [표명학][허정도 분] 서울청 수사차장. 치안정감. 수완이 좋고 야심도 있어 무엇을 했더라도 성취를 이룰 만한 인물로 니편 내편이 확실하고 자기 사람은 확실하게 챙긴다. 자기편을 만들기 위해 일부러 난감한 상황을 만들고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약점을 잡기도 한다. 적당히 경찰 생활을 마무리하고 공천을 받아 정치에 입문할 계획이다.
  • [표정욱][강기둥 분] 표명학의 아들. 두뇌회전이 빨라 놀기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고 나쁜 짓도 잘한다. 아버지 표명학을 보며 약육강식의 원리를 배웠다. 반항도 하고 사고도 치지만, 마음 깊이 아버지를 두려워하고 거역하지 못한다.
    [표정욱][강기둥 분] 표명학의 아들. 두뇌회전이 빨라 놀기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고 나쁜 짓도 잘한다. 아버지 표명학을 보며 약육강식의 원리를 배웠다. 반항도 하고 사고도 치지만, 마음 깊이 아버지를 두려워하고 거역하지 못한다.
  • [이태주][오의식 분] 서울청 강력계장. 경정. 출세욕이 강하고, 목표를 위해선 수단을 정당화 하는 인물. 표명학을 도우며 승승장구하던 와중에, 합동수사본부장으로 ‘남강경찰서’에 돌아오면서 과거 연인이었던 소희와 재회한다. 소희를 가능한 본청으로 끌어오려고 하지만, 소희의 마음은 태주에게 싸늘하기만 하다.
    [이태주][오의식 분] 서울청 강력계장. 경정. 출세욕이 강하고, 목표를 위해선 수단을 정당화 하는 인물. 표명학을 도우며 승승장구하던 와중에, 합동수사본부장으로 ‘남강경찰서’에 돌아오면서 과거 연인이었던 소희와 재회한다. 소희를 가능한 본청으로 끌어오려고 하지만, 소희의 마음은 태주에게 싸늘하기만 하다.
  • [구경모][백현진 분] 남강경찰서 경찰서장. 총경. 틈만 나면 채만과 TCI를 못 잡아먹어 안달이지만, 경찰학교 선배인 채만 앞에선 자꾸 작아지기만 한다.
    [구경모][백현진 분] 남강경찰서 경찰서장. 총경. 틈만 나면 채만과 TCI를 못 잡아먹어 안달이지만, 경찰학교 선배인 채만 앞에선 자꾸 작아지기만 한다.
  • [양석찬][이유준 분] 양재영 父. YSC 그룹 대표. 한때 대전을 주름잡은 조직폭력배 출신으로, 계열사를 다수 보유한 그룹의 대표를 맡고 있다.
    [양석찬][이유준 분] 양재영 父. YSC 그룹 대표. 한때 대전을 주름잡은 조직폭력배 출신으로, 계열사를 다수 보유한 그룹의 대표를 맡고 있다.
제작진 / 연출
[연출] 박준우 [극본] 오수진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에이스토리
편성시간
매주 [월] 밤 10시
방영채널
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