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도하](김영대 분) 왕의 총애를 받는 백전백승의 신라 대장군. 왕의 명령으로 가야를 멸망시킨 뒤, 가야 유민 출신의 한리타와 슬프고 잔인한 인연으로 조우한다.

낮에 뜨는 달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 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버린 여자의 위험하고 애틋한 환생 로맨스. 

출연진
  • [한준오](김영대 분) 자타 공인 대한민국의 톱스타. 아이돌 준비하느라 고등학교는 중퇴. 입만 열면 고급스러운 외모가 참 없어 보이는 타입. 활자 공포증에 난독증까지 앓고 있는 데다, 엄마 대신 키워준 고마운 형을 흥신소 정도로만 여길 만큼 철도 없다. 열애설 무마용 공익 광고 촬영이 있던 날, 돌연 차량이 한강에 추락하면서 사망했다가 지박령 도하에게 몸을 빼앗겨 다시 깨어난다. 이후 자신을 목숨 걸고 구한 소방관 강영화에게 미친 듯이 잡착하며, 오직 그녀를 죽일 기회만 엿보고 있다. 가방끈 짧은 철부지 안하무인 망나니에서, 시크하고 기품 있는 엘리트 귀족 원귀 덕에 긴장감 넘치는 업그레이드를 당하는 비운의(?) 톱스타.
    [한준오](김영대 분) 자타 공인 대한민국의 톱스타. 아이돌 준비하느라 고등학교는 중퇴. 입만 열면 고급스러운 외모가 참 없어 보이는 타입. 활자 공포증에 난독증까지 앓고 있는 데다, 엄마 대신 키워준 고마운 형을 흥신소 정도로만 여길 만큼 철도 없다. 열애설 무마용 공익 광고 촬영이 있던 날, 돌연 차량이 한강에 추락하면서 사망했다가 지박령 도하에게 몸을 빼앗겨 다시 깨어난다. 이후 자신을 목숨 걸고 구한 소방관 강영화에게 미친 듯이 잡착하며, 오직 그녀를 죽일 기회만 엿보고 있다. 가방끈 짧은 철부지 안하무인 망나니에서, 시크하고 기품 있는 엘리트 귀족 원귀 덕에 긴장감 넘치는 업그레이드를 당하는 비운의(?) 톱스타.
  • [도하](김영대 분) 왕의 총애를 받는 백전백승의 신라 대장군. 왕의 명령으로 가야를 멸망시킨 뒤, 가야 유민 출신의 한리타와 슬프고 잔인한 인연으로 조우한다.
    [도하](김영대 분) 왕의 총애를 받는 백전백승의 신라 대장군. 왕의 명령으로 가야를 멸망시킨 뒤, 가야 유민 출신의 한리타와 슬프고 잔인한 인연으로 조우한다.
  • [강영화](표예진 분) 국내에 몇 안 되는 여자 소방구조대원. 3년 연속 무사망자라는 전무후무한 출동 기록에
    [강영화](표예진 분) 국내에 몇 안 되는 여자 소방구조대원. 3년 연속 무사망자라는 전무후무한 출동 기록에 '수호신' 보유설에 이어 '기적의 소방관'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승승장구 중이었다. 명예 소방관 공익광고 촬영장에서 우연히 한준오를 구한 뒤, 다시 살아난 그의 집착과 계략에 빠지게 되어 기어코 임시 경호원이 된다. 이후 사람을 구하는 게 천상 업이었던 그녀에게 전생의 업이라는 판타지가 끼어들기 시작하고, 신입 경호원의 톱스타 한준오 지키기는 상상도 못할 위기를 맞이한다.
  • [한리타](표예진 분) 가야 대장군의 딸. 도하에 의해 가야가 멸망하고 가족이 몰살당한 뒤, 복수를 꿈꾸고 있다.
    [한리타](표예진 분) 가야 대장군의 딸. 도하에 의해 가야가 멸망하고 가족이 몰살당한 뒤, 복수를 꿈꾸고 있다.
  • [한민오](온주완 분) 한준오의 친형이자, 상장을 앞둔 비기닝 엔터테인먼트 대표. 일찍 돌아가신 부모님 대신에 준오를 톱스타로 키워낸 독하고 강한 남자. 회사 일에는 칼 같지만, 동생에게는 한없이 자애로운 형이다. 준오를 구한 강영화에게 고마워하며 은혜를 갚겠다 다짐하지만 준오가 진짜 준오가 아닌 것 같다는 의심을 하게 되면서부터 모든 것이 달라지기 시작한다.
    [한민오](온주완 분) 한준오의 친형이자, 상장을 앞둔 비기닝 엔터테인먼트 대표. 일찍 돌아가신 부모님 대신에 준오를 톱스타로 키워낸 독하고 강한 남자. 회사 일에는 칼 같지만, 동생에게는 한없이 자애로운 형이다. 준오를 구한 강영화에게 고마워하며 은혜를 갚겠다 다짐하지만 준오가 진짜 준오가 아닌 것 같다는 의심을 하게 되면서부터 모든 것이 달라지기 시작한다.
  • [석철환](정웅인 분) 비기닝 엔터테인먼트 전 대표. 지은 죄에 짓지 않은 죄까지 뒤집어쓰고 연예계에서 영구 퇴출됐다. 한준오와 강영화의 주변을 맴돌며 두 사람을 점점 위기로 내몬다.
    [석철환](정웅인 분) 비기닝 엔터테인먼트 전 대표. 지은 죄에 짓지 않은 죄까지 뒤집어쓰고 연예계에서 영구 퇴출됐다. 한준오와 강영화의 주변을 맴돌며 두 사람을 점점 위기로 내몬다.
  • [소리부](이경영 분) 도하의 양아버지로, 신라의 왕 다음으로 부과 권력을 누렸던 최고의 권세가.
    [소리부](이경영 분) 도하의 양아버지로, 신라의 왕 다음으로 부과 권력을 누렸던 최고의 권세가.
  • [정이슬](정신혜 분) 작품마다 남자를 갈아치우는 한준오의 전 여친. 준오가 죽었다 살아난 사건을 사기라고 믿으며 오로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움직인다. 구태주가 일으킨 사건으로 인해 위기에 처하자, 위기 극복을 위해 준오를 다시 애인으로 만들려고 한다.
    [정이슬](정신혜 분) 작품마다 남자를 갈아치우는 한준오의 전 여친. 준오가 죽었다 살아난 사건을 사기라고 믿으며 오로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움직인다. 구태주가 일으킨 사건으로 인해 위기에 처하자, 위기 극복을 위해 준오를 다시 애인으로 만들려고 한다.
  • [장윤제](김동영 분) 철부지 한준오 뒤치다꺼리에 도가 튼 매니저. 죽었다 살아난 준오가 준오가 아닌 섬뜩한 존재임을 알아챈 뒤, 그를 빨리 천도시키기 위해 돕던 중 천 오백년 된 원귀의 매니저로 거듭난다. 영화의 룸메이트 나연과 우연한 기회로 급격히 썸을 타는 사이로 발전한다.
    [장윤제](김동영 분) 철부지 한준오 뒤치다꺼리에 도가 튼 매니저. 죽었다 살아난 준오가 준오가 아닌 섬뜩한 존재임을 알아챈 뒤, 그를 빨리 천도시키기 위해 돕던 중 천 오백년 된 원귀의 매니저로 거듭난다. 영화의 룸메이트 나연과 우연한 기회로 급격히 썸을 타는 사이로 발전한다.
  • [최나연](문예원 분) 영화의 룸메이트. 파리만 날리는 검도장을 연 지 2년차인 검도장 사범. 영화의 월급에 의지해 살지만 구김살 1도 없는 긍정적인 스타일이다. 준오가 귀신에 씌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둘 사이를 반대한다. 깃털처럼 가볍지만 천근만근인 영화를 웃게 하는 따뜻한 언니. 영화를 통해 알게 된 윤제에게 호감을 느낀다.
    [최나연](문예원 분) 영화의 룸메이트. 파리만 날리는 검도장을 연 지 2년차인 검도장 사범. 영화의 월급에 의지해 살지만 구김살 1도 없는 긍정적인 스타일이다. 준오가 귀신에 씌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둘 사이를 반대한다. 깃털처럼 가볍지만 천근만근인 영화를 웃게 하는 따뜻한 언니. 영화를 통해 알게 된 윤제에게 호감을 느낀다.
제작진 / 연출
[연출] 표민수, 박찬율 [극본] 김혜원, 정성은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아이윌미디어
편성시간
매주 [수, 목] 밤 9시
방영채널
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