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skyTV 채널(skyDrama, skyENT) Network Design 제작 업체 선정 입찰

날짜 2019-12-03
조회 7,029

1. 선정분야 : skyTV 채널(skyDrama, skyENT) Network Design 제작 용역

 

2. 지원대상 : 채널 Network Design 가능업체

 

3. 선정 업체 수 : 1개 사업자

 

4. 선정방법 : 종합평가 경쟁입찰

   회사 건실성(10%) / 수행계획의 적절성(10%) / 수행체계의 적절성(30%)

   / 용역수행능력(30%) / 가격적정성(20%) 

 

5.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6.
주요일정

    가. 접수기간마감 : 201912 12() 17시 까지

    . 신청서 작성 : ‘첨부파일을 참조 

    . 접수방법 : 방문 접수

    라. 접수처 : skyTV 인사지원팀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75, DDMC빌딩 10층

 마. 평가심사 일정 

    - 기술/규격 제안PT 평가 : 2019 12 17() 예정

    - 제안서는 당사의 제안 요청서를 참조하여 기술/규격 장비내역 작성


7.
입찰 참가 조건

 . 본 사업과 동일 또는 유사 사업 구축과 관련 2억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최근 3년간 실적 기준)

 . 3년간 실적 확인서 또는 계약서 제출 가능 업체

 다. 현재 skyTV와 소송/분쟁중인 자는 제외한다


8.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당사 소정양식)  1.

 . 서약서 (당사 소정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지방세/국세 완납증명서   1.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1.

 . 위임장(대리인 참가 시, 대리인 신분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

 . 회사 소개서(간략히) 및 실적증명서(최근 3년 실적) 1.

 . PT 포트폴리오 제출(가격제안서 포함)


 

9. 문의처
   
. 기술관련 문의 : 콘텐츠마케팅TF  심정택 대리(
010-7919-0066)
   
. 입찰관련 문의 : 인사지원팀 심대선 차장(02-2146-0754)

 
10.
기타
    
. 신청 서류 내용은 비밀로 보장되며, 제출 서류 및 시료는 반환하지 않음
    
.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 


11.
유의사항
    
. 본 공고에 기재된 내용 및 계약조건은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안 참여나 제안서(참가 신청서) 제출만으로 어떠한 권리가 인정되거나 계약이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 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 전에 본 계약관련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윤리실천 특별약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열람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당사가 정한 선정기준을 충족하는 제안사가 없는 경우 우선협상대상자나 업체 선정

         자체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업체 선정은 skyTV의 재량사항으로 선정방식이나 선정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는 부분은 별첨의 첨부서류에 준용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첨 : 1. 입찰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당사 소정양식) 1
 2.
입찰유의서 1
 3.
제안요청서 1
 4.
용역계약 일반조건 1
 5.
윤리실천특별약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