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홍진경: 미친 예능 감을 자랑하는 원조 걸크러시 모델 언니. 오랜 결혼생활로 쌓인 내공과 주변 지인들의 결혼, 이혼에 관한 이야기 보따리 꾼. 애로부부 클럽의 프로 입담러!

애로부부

너 없인 못살아” ‘에로’는 사라지고 “너 때문에 못살아” ‘애로’만 남은 현실 부부를 위한 앞담화 토크쇼!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실제 부부들의 은밀한 세계가 펼쳐진다.

출연진
  • 최화정: 사랑과 이별의 전문 상담사. 결혼은 안 했지만 남의 집 사정은 속속들이 다 아는 애로부부 클럽의 맏언니이자 공감의 여왕!
    최화정: 사랑과 이별의 전문 상담사. 결혼은 안 했지만 남의 집 사정은 속속들이 다 아는 애로부부 클럽의 맏언니이자 공감의 여왕!
  • 홍진경: 미친 예능 감을 자랑하는 원조 걸크러시 모델 언니. 오랜 결혼생활로 쌓인 내공과 주변 지인들의 결혼, 이혼에 관한 이야기 보따리 꾼. 애로부부 클럽의 프로 입담러!
    홍진경: 미친 예능 감을 자랑하는 원조 걸크러시 모델 언니. 오랜 결혼생활로 쌓인 내공과 주변 지인들의 결혼, 이혼에 관한 이야기 보따리 꾼. 애로부부 클럽의 프로 입담러!
  • 안선영: 줌마들의 히어로! 일과 육아, 인플루언서까지 활약하며 쌓인 내공으로 함께 울고, 웃고, 화낼 수 있는 애로부부 클럽의 공감 에너지!
    안선영: 줌마들의 히어로! 일과 육아, 인플루언서까지 활약하며 쌓인 내공으로 함께 울고, 웃고, 화낼 수 있는 애로부부 클럽의 공감 에너지!
  • 송진우: 기 센 누나들 틈에서도 절대 지지 않아~! 뻔뻔한 예능감 뽐내며 남자들을 대변한다. 결혼 새내기로 감초 역할 톡톡히 해 내는 애로부부 클럽의 매력남!
    송진우: 기 센 누나들 틈에서도 절대 지지 않아~! 뻔뻔한 예능감 뽐내며 남자들을 대변한다. 결혼 새내기로 감초 역할 톡톡히 해 내는 애로부부 클럽의 매력남!
  • 양재진: 부부의 세계를 꿰뚫어보는 정신과 의사. 부부의 문제를 냉철하고 현실감 있게 짚어준다. 애로부부 클럽의 공식 차도남!
    양재진: 부부의 세계를 꿰뚫어보는 정신과 의사. 부부의 문제를 냉철하고 현실감 있게 짚어준다. 애로부부 클럽의 공식 차도남!
제작진 / 연출
총괄 프로듀서: 유창섭, 전경남/프로듀서:정은하, 김진, 남예은/연출: 김정우 권창범 김혜진 이규호 푸근엔 김삼덕 유재윤 이유민 이경순 이연선 서미영/조연출: 이윤미 문슬비 박설희 공수빈 백지윤 김규리/작가: 노윤 성윤진 하민숙 박정희 최민지 김수진 김미선 노지은 박은솔
편성시간
매주 토요일 23:00
방영채널
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