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구은범] [장승조 분] 법률사무소 두황 소속 변호사이자 오하라의 전남편. 이혼 후 하라와 남이 되어 살다가 갑자기 다시 하라와 함께 일하던 사무실로 컴백해 자꾸만 평지풍파(?)를 일으키는 문제의 장본인.

남이 될 수 있을까

이혼은 쉽고 이별은 어려운 이혼 전문 변호사들의 사랑과 인생 성장기

출연진
  • [오하라] [강소라 분] 법률사무소 두황 소속 변호사이자 구은범의 전부인. 한 번의 이혼 후 다시금 인생의 동반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지만, 망나니 같은 전남편 구은범이 자신의 인생에서 도통 빠져줄 생각을 안한다.
    [오하라] [강소라 분] 법률사무소 두황 소속 변호사이자 구은범의 전부인. 한 번의 이혼 후 다시금 인생의 동반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지만, 망나니 같은 전남편 구은범이 자신의 인생에서 도통 빠져줄 생각을 안한다.
  • [구은범] [장승조 분] 법률사무소 두황 소속 변호사이자 오하라의 전남편. 이혼 후 하라와 남이 되어 살다가 갑자기 다시 하라와 함께 일하던 사무실로 컴백해 자꾸만 평지풍파(?)를 일으키는 문제의 장본인.
    [구은범] [장승조 분] 법률사무소 두황 소속 변호사이자 오하라의 전남편. 이혼 후 하라와 남이 되어 살다가 갑자기 다시 하라와 함께 일하던 사무실로 컴백해 자꾸만 평지풍파(?)를 일으키는 문제의 장본인.
  • [강비취] [조은지 분] 법률사무소 두황 소속 변호사. 캘리포니아 교포 출신인 탓에 다소 개방적인 사고 방식과 스트레이트한 표현 방식을 가졌다. 누군가는 화끈하다고, 누군가는 맵다고 할 상여자.
    [강비취] [조은지 분] 법률사무소 두황 소속 변호사. 캘리포니아 교포 출신인 탓에 다소 개방적인 사고 방식과 스트레이트한 표현 방식을 가졌다. 누군가는 화끈하다고, 누군가는 맵다고 할 상여자.
  • [권시욱] [이재원 분] 법률사무소 두황 소속 변호사. 시골 마을의 종갓집에서 5대 독자로 나고 자라 뼛속까지 보수적이다. 자칭 상남자지만 비취 눈에는 하남자(?).
    [권시욱] [이재원 분] 법률사무소 두황 소속 변호사. 시골 마을의 종갓집에서 5대 독자로 나고 자라 뼛속까지 보수적이다. 자칭 상남자지만 비취 눈에는 하남자(?).
  • [서한길] [전배수 분] 법률사무소 두황의 (한량) 대표 변호사. 한 때는 그도 남들처럼 일에 미쳐 살았던 흔한 대한민국 K-가장이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열심히 놀며 열심히 방황 중.
    [서한길] [전배수 분] 법률사무소 두황의 (한량) 대표 변호사. 한 때는 그도 남들처럼 일에 미쳐 살았던 흔한 대한민국 K-가장이었지만 지금은 누구보다 열심히 놀며 열심히 방황 중.
  • [홍여래] [길해연 분] 법률사무소 두황의 대표 변호사. 부양해야 할 가족은 없지만 한량같은 공동 대표 변호사 한길을 대신해 사무실 전체 살림과 운영을 도맡아 부양(?) 중이다.
    [홍여래] [길해연 분] 법률사무소 두황의 대표 변호사. 부양해야 할 가족은 없지만 한량같은 공동 대표 변호사 한길을 대신해 사무실 전체 살림과 운영을 도맡아 부양(?) 중이다.
  • [민재겸] [무진성 분] 은범과 몇 년 전 주식 투자 동호회에서 만나 지인으로 발전한 사이.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스펙에, 자로 잰 듯 세심한 매너까지 겸비했다.
    [민재겸] [무진성 분] 은범과 몇 년 전 주식 투자 동호회에서 만나 지인으로 발전한 사이.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스펙에, 자로 잰 듯 세심한 매너까지 겸비했다.
제작진 / 연출
[연출] 김양희 [극본] 박사랑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웨스트월드스토리
편성시간
매주 [수,목] 밤 9시
방영채널
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