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신승환] 초보 캠퍼지만 열정만큼은 프로! 언제나 손님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들어주고,  화려한 입담으로 캠핑장의 분위기를 업 시키는 <배우는 캠핑짱>의 신스틸러!

배우는 캠핑짱

캠핑이면 몰라도, 캠핑장 운영은 처음인데요?

명품 배우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직접 운영하는 게릴라 캠핑장 전격 오픈!

손님들을 사로잡기 위한 웰컴푸드부터 <배우는 캠핑짱>만의 ‘특별한 서비스 메뉴’까지!

초보 캠핑장 사장님의 험난한 캠핑장 운영기가 시작된다.
출연진
  • [박성웅] 명대사 “살려는 드릴게” 덕에 대중들에게 살벌한 이미지로 알려졌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배우는 캠핑짱>의 맏형! 툴툴거리면서도 동생들이 시키는 건 뭐든 열심히 하는  그의 설거지 소리가 캠핑장을 가득 채운다.
    [박성웅] 명대사 “살려는 드릴게” 덕에 대중들에게 살벌한 이미지로 알려졌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배우는 캠핑짱>의 맏형! 툴툴거리면서도 동생들이 시키는 건 뭐든 열심히 하는 그의 설거지 소리가 캠핑장을 가득 채운다.
  • [신승환] 초보 캠퍼지만 열정만큼은 프로! 언제나 손님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들어주고,  화려한 입담으로 캠핑장의 분위기를 업 시키는 <배우는 캠핑짱>의 신스틸러!
    [신승환] 초보 캠퍼지만 열정만큼은 프로! 언제나 손님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들어주고, 화려한 입담으로 캠핑장의 분위기를 업 시키는 <배우는 캠핑짱>의 신스틸러!
  • [홍종현] 캠핑장 운영의 핵심, 운영수익금을 총괄하는 <배우는 캠핑짱>의 공식 총무! 매출 장부를 꼼꼼히 관리하는 막내 덕에, 캠핑장은 오늘도 정상 영업 중.
    [홍종현] 캠핑장 운영의 핵심, 운영수익금을 총괄하는 <배우는 캠핑짱>의 공식 총무! 매출 장부를 꼼꼼히 관리하는 막내 덕에, 캠핑장은 오늘도 정상 영업 중.
제작진 / 연출
[CP] 문태주, 서혜승 [PD] 정은하, 강태연 [연출] 정은하, 남기선, 이민주, 성현모, 서미영, 김창용, 민훈섭, 정다혜, 김소희, 허신양, 김세원, 박재석 [작가] 박원우, 이향림, 이민규, 정하나, 서영찬, 김도희, 황예린
편성시간
매주 [월] 밤 10시 30분
방영채널
ENA